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X닫기
대가야의 도읍지  고령

고령뉴스

게시물 상세

선택한 게시물의 상세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고령군관광협의회 전직원 응급처지 교육 수료(방문개 안전 최우선)2024-08-01 10:48
작성자 홍보담당 조회수 70
첨부

첨부파일사본 -08.01-1 보도자료(고령군관광협의회 전직원 응급처치 교육 수료)(1).jpg 다운로드

고령군관광협의회 전직원 응급처지 교육 수료(방문개 안전 최우선) 1 지역 주민, 방문객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고령군관광협의회

사)고령군관광협의회(회장 김용현)가 지난 5월과 7월에 걸쳐 전 직원이 응급처치 교육을 수료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에서는 행사와 축제 현장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응급 상황에 대비하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되었으며, 심폐소생술(CPR), 자동심장충격기(AED) 사용법, 그리고 각종 응급 상황 대처 방법을 숙달하여 실제 상황에서 신속하고 정확하게 대응할 수 있는 능력을 배양했다.

김계주 사)고령군관광협의회 경영팀 대리는 “응급 상황에서의 대처 능력을 기를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었다”라며, “지속적인 연습과 학습을 통해 더욱 능숙하게 대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러한 노력은 지역 사회의 신뢰를 높이고, 고령군의 관광 산업 발전에도 긍적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된다.

김용현 사)고령군관광협의회장은 “응급처치 교육을 통해 직원들이 안전에 대한 관심을 더욱 높이고, 행사 안전 관리에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며, “앞으로도 지역 주민들과 방문객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여 모든 행사가 안전하고 성공적으로 진행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고령군 지산동 고분군의 세계유산적 가치를 알리기 위한 세계유산 축전과 고령문화유산 야행 행사가 오는 10월 대가야읍 일원에서 다양한 콘텐츠들로 하여금 방문객을 맞이할 예정이다.
다음글 『찾아가는 마음안심버스』 운영 (직장인 심리회복지원서비스)
이전글 농업회사법인 봉이땅엔, 저출생 극복 성금 300만원 기탁
날씨
정보
비

기온 : 22.4 ℃

미세먼지 : 19㎍/㎥(좋음)

화면
Quick
Menu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