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X닫기
대가야의 도읍지  고령

고령뉴스

게시물 상세

선택한 게시물의 상세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62회 경상북도민체육대회 고령군 선수단 해단식 개최2024-06-24 09:13
작성자 홍보담당 조회수 36
첨부

첨부파일06.21-5 보도자료(제62회 경상북도민체육대회 고령군선수단 해단식 개최)(1).jpg 다운로드

첨부파일06.21-5 보도자료(제62회 경상북도민체육대회 고령군선수단 해단식 개최)(2).jpg 다운로드

제62회 경상북도민체육대회 고령군 선수단 해단식 개최 1 제62회 경상북도민체육대회 고령군 선수단 해단식 개최 2 제62회 경상북도민체육대회 고령군 선수단 해단식 개최


고령군(군수 이남철)은 제62회 경상북도민체육대회에 참가한 고령군 선수단의 해단식을 지난 20일 고령군민체육관 1층 회의실에서 개최하였다.

사단법인 고령군체육회(회장 조용흠)의 주관으로 참가한 이번 제62회 경상북도민체육대회에서 고령군은 16개 종목에 318명의 선수단이 참가하여 금메달 17개, 은메달 14개, 동메달 20개, 총 51개의 메달을 획득하는 값진 성과를 거두었다.

특히 배드민턴 여자 청‧장년부 준우승, 태권도 남자 고등부 우승, 남녀 일반부 준우승, 농구 남자 일반부 우승 등 여러 종목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둬 작지만 강한, 젊고 힘 있는 고령군의 위상을 높였다.

또한 개회식의 선수단 입장 시 달빛내륙철도 고령역 유치를 염원하는 퍼포먼스로 입장상 군부 1위를 차지하는 영광을 안았다.

이번 해단식은 이남철 고령군수, 유희순 고령군의회 부의장을 비롯한 군의원, 조용흠 고령군 체육회장을 비롯한 선수 임원 80명이 참석한 가운데 최홍식 총감독(체육회 사무국장)의 결과보고, 우수종목 및 유공자 시상, 내빈 인사 등의 순서로 진행되었다.

조용흠 체육회장은 “도민체육대회를 통해 고령군을 널리 알리고 값진 성과를 거둔 선수단 모두에게 감사를 전한다”라고 말하며 “내년 김천시에서 개최되는 제63회 대회에서는 더 좋은 성적으로 얻을 수 있도록 체육회 차원에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고령군(군수 이남철)은 “무엇보다 안전사고 없이 경기를 마치고 무사히 복귀해주셔서 매우 감사드리고 앞으로 고령군의 체육 발전을 위해 하나 하나 살피며 함께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다음글 고령군 임대형스마트팜 준공
이전글 새마을문고 고령군지부, 취약계층 LED등 교체 봉사활동 전개
날씨
정보
구름 많음

기온 : 25.8 ℃

미세먼지 : 13㎍/㎥(좋음)

화면
Quick
Menu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