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X닫기
대가야의 도읍지  고령

고령뉴스

게시물 상세

선택한 게시물의 상세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고령군, 장애위기가구 지원을 위한 민·관 통합사례회의 개최2024-03-22 11:22
작성자 홍보담당 조회수 266
첨부

첨부파일03.22-8 보도자료(고령군, 위기가구 지원을 위한 민관 통합사례회의 개최)(1).jpg [jpg, 480.1KB] 다운로드

고령군, 장애위기가구 지원을 위한 민·관 통합사례회의 개최 1 고령군, 장애위기가구 지원을 위한
민·관 통합사례회의 개최


 고령군(군수 이남철)은 3. 20.(수) 오후 2시 군청 가야금방에서 장애위기가구를 위한 효과적인 지원방안을 논의하기 위하여 민·관 통합사례회의를 개최하였다.

 경상북도 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주관하여 주민복지과 희망복지팀, 읍·면 맞춤형복지팀, 고령군지체장애인협회, 고령군자원봉사센터, 김천의료원 등 6개 기관 담당자가 참여하였다.

 신체적·정신적 질환으로 복지사각지대에 노출된 장애 가구에 대한 개입
진행상황을 공유하고 대상 가구가 안정적인 생활을 유지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하여 논의하였다.

 경상북도 장애인종합복지관 김세택 사무국장은 “이번 회의를 통해 위기 가구에 대해 더 적극적으로 대처할 수 있는 방안을 마련할 수 있었고, 앞으로도 서로 상호협력체계를 잘 구축하여 대상자의 욕구에 맞는 다양한 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하였다.
다음글 2024 고령 대가야축제 세부실행계획 최종보고회 개최 (안전관리 최우선)
이전글 고령군식품산업협회, 고령군 교육발전기금 500만원 기탁
날씨
정보
맑음

기온 : 3.6 ℃

미세먼지 : 16㎍/㎥(좋음)

화면
Quick
Menu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