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X닫기
대가야의 도읍지  고령

고령뉴스

게시물 상세

선택한 게시물의 상세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고령군-경상북도의원, 국·도비 확보 총력전2025-02-21 18:05
작성자 홍보담당 조회수 16
첨부

첨부파일02.21-추가1 보도자료(지역 발전 위해 힘 모은다 고령군-경상북도의원, 국도비 확보 총력전)(2).jpg [jpg, 9471.3KB] 다운로드

첨부파일02.21-추가1 보도자료(지역 발전 위해 힘 모은다 고령군-경상북도의원, 국도비 확보 총력전)(1).jpg [jpg, 9267.2KB] 다운로드

고령군-경상북도의원, 국·도비 확보 총력전 1 고령군-경상북도의원, 국·도비 확보 총력전 2 지역 발전 위해 힘 모은다.. 고령군-경상북도의원, 국·도비 확보 총력전


고령군(군수 이남철)과 노성환 경상북도의원이 지역 발전을 위한 국·도비 확보를 위해 힘을 모았다.

이남철 군수와 노성환 도의원은 지난 21일 지역 현안 해결과 도비지원 방안을 논의하는 협의를 가졌다. 바쁜 일정 속에서도 장소를 가리지 않고 머리를 맞대며 국·도비 확보를 위한 심도 있는 논의를 이어갔다.

이번 협의에서는 지역내 주요 사업 추진을 위한 특별조정교부금 지원 필요성을 공유하고, 이를 실현하기 위한 전략적인 협력 방안을 논의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협의를 통해 국·도비 확보를 위해 적극적으로 발을 맞추기로 했다.

고령군(군수 이남철)은 “지역 발전을 위한 재원 확보는 지자체만의 힘으로 해결할 수 없는 만큼, 도의원과의 지속적인 협력이 필수적이다”며“앞으로도 노성환 도의원과 함께 국·도비 확보를 위한 전략적 대응을 강화하고, 지역 주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실질적인 성과를 만들어 가겠다”고 강조했다.

노성환 도의원 역시“앞으로도 이남철 군수님과 긴밀한 협력을 통해 지역의 주요 현안 해결을 위한 재원 확보에 적극 힘을 보태겠다”고 밝혔다.

고령군은 지난 2월 10일 이남철 고령군수를 비롯한 관계자들의 국회방문을 시작으로 국·도비 확보 추진전략 보고회 개최, 고령군의 역점 추진사업인 대가야 고도(古都) 사업 등 문화유산 및 문화예술 분야의 예산 확보를 위한 경상북도청 방문 등 국·도비 확보를 위하여 광폭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다음글 운수면 운수대통 파크골프지회 친선대회 성료!
이전글 2025년 대가야읍 기관·사회단체 화합 윷놀이 행사 성황리 개최
날씨
정보
맑음

기온 : 3.9 ℃

미세먼지 : 18㎍/㎥(좋음)

화면
Quick
Menu
TOP